“수험생이면 할인 받고 힐링하세요”
롯데월드 최대 57% 할인 혜택
14일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부산 곳곳에서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할인행사가 펼쳐진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수험생에게 최대 5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능 2만 안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표소에서 신분 확인을 통해 종일권을 2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후 3시인 오후권은 1만 8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도 대입 수험생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4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진행되며, 매표소에서 2025학년도 대입지원서, 원서접수증, 수험표 중 1개를 제시하면 1만 1000원 할인을 받아 2만 원에 입장 가능하다. 할인 혜택은 수험생 본인 외 동반 3인까지 받을 수 있다.
서부산 최초 5성급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은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을 대상으로 이달 한 달동안 레스토랑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윈덤 그랜드 부산의 레스토랑 무료 식사, 프리 메뉴 제공 혜택, 항공권 추첨 이벤트로 구성됐다.
뷔페 레스토랑 ‘더 브릿지’에서는 주중, 주말 상관없이 수험생 포함 최소 4인 이상 식사 시 수험생 1인은 무료로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온 더 클라우드’ 바&레스토랑에서는 수험생 포함 3인 이상 식사 시 테이블 당 단품 메뉴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서유리 기자 yool@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