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쉬핑(주), 희망나눔캠페인 참여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폴라리스쉬핑(주)(대표이사 한희승)은 20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수태‧부산사랑의열매)를 방문해 희망2025나눔캠페인에 참여하며, 이웃사랑성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

부산사랑의열매 대회의실에서 진행한 전달식에는 폴라리스쉬핑(주) 해사본부장 정용기 전무와 부산사랑의열매 이수태 회장이 참석했다.

기탁한 성금은 신빈곤층과 기후 위기 등 신사회 문제 대응 지원, 위기 가정 돌봄 지원, 사회 안전망 지원, 교육 및 자립 지원이라는 4대 사업 분야에 사용될 계획이다.

폴라리스쉬핑(주)은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희망2025나눔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나눔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의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는 발판이 될 것이다.

정용기 전무는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더불어 사는 가치 실현의 일환으로 기부를 하게 됐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기업의 나눔의 가치를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사랑의열매 이수태 회장은 “폴라리스쉬핑(주)의 큰 기부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을 지원해 지역 주민들의 삶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폴라리스쉬핑(주)는 2004년에 설립된 해운기업으로 주요 사업으로는 외항화물 운송이다.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