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보CEO아카데미 제8기 원우회 11대 권칠우 회장 취임

변현철 기자 byunhc@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일보CEO아카데미 제8기 원우회 11대 권칠우 회장 취임 부산일보CEO아카데미 제8기 원우회 11대 권칠우 회장 취임

부산일보CEO아카데미 제8기 원우회(회장 권칠우 (주)보해토건 대표이사)는 지난 5일 부산 수영구 호메르스호텔에서 원우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11대 회장으로 취임한 권칠우 회장은 “명품 CEO아카데미 제8기 원우회가 만들어진지 10년이 넘었어도 여전히 활기찬 원우회를 유지할 수 있는 배경에는 원우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었다. 올해는 다양한 사업 계획을 구상 중에 있고 더 재미있고 보람찬 원우회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행사에 참석한 부산일보 손영신 대표이사 사장은 “2008년도 1기 모집을 시작한 이래 17기까지 약 2000여 명의 원우들이 활동하는 부산일보CEO아카데미는 지역 최고의 아카데미로 성장했다. 부산일보는 물심양면으로 총동문회를 비롯한 각 원우회의 발전을 위해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제 11대 집행부로는 수석부회장 이현우((주)은하수산 대표이사), 사무총장 김보민((주)진흥산업 대표이사), 재무이사 박정연(프로포즈쥬얼리 대표), 골프총괄부회장 라인숙(탑회원권거래소 대표), 골프재무이사 김선애(정관장 명장역점 대표)가 선임됐다.




변현철 기자 byunhc@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