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주류 문화 확산’ 골든블루, 숏폼 크리에이터 육성

장병진 기자 joyful@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내달 9일부터 ‘새파란 녀석들’ 1기 모집
30명 선발해 전문 교육 후 콘텐츠 제작

골든블루가 숏폼 크리에이터를 육성하는 '골든블루 새파란 녀석들'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골든블루 제공 골든블루가 숏폼 크리에이터를 육성하는 '골든블루 새파란 녀석들'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골든블루 제공

(주)골든블루가 숏폼 크리에이터를 육성해 새로운 주류 문화 확산에 앞장선다.

골든블루는 24일 숏폼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젝트 ‘골든블루 새파란 녀석들’의 1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급성장하는 숏폼 콘텐츠 시장에서 주류 문화를 새롭게 해석하고 전달할 수 있는 전문 크리에이터를 육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골든블루는 크리에이터들을 통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건전한 음주 문화 확산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골든블루 새파란 녀석들 1기는 다음달 9일까지 모집 신청을 받은 뒤 6월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총 30명의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선발된 인원들은 숏폼 콘텐츠의 기획부터 제작, 편집까지 아우르는 전문 교육 과정을 받게 되며 프로젝트 기간 동안 미션들을 수행하며 골든블루의 브랜드 가치와 정체성을 다양한 관점에서 해석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골든블루는 1 대 1 컨설팅을 통해 크리에이터 맞춤형 성장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우수 크리에이터들에게는 골든블루와 지속적으로 협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골든블루 박소영 대표는 “‘골든블루 새파란 녀석들’ 프로젝트는 젊은 세대와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한 우리의 새로운 도전이다”며 “디지털 시대에 걸맞은 혁신적인 콘텐츠를 통해 골든블루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병진 기자 joyful@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