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 18회 연속 홈쇼핑 매진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가 15일 현대홈쇼핑 9차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해당 매진으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홈쇼핑 방송 18회 전회 완판을 기록했다.
해당 방송은 2018년 한 해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된 제품 중 인기브랜드 제품에 한정해 선보이는 ‘원데이 특집 방송’으로 진행됐다. 그중,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현대홈쇼핑이 2018년(1월 1일~12월 12일) TV 방송 상품 판매 수량을 기준으로 선정한 ‘2018 베스트 브랜드 10’에 이름을 올렸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은 론칭 6개월 만에 인기 제품 반열에 올랐으며, 쿠션에 이은 3세대 파운데이션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소비자들의 입소문으로 20~30대의 젊은 소비자층과 40대 이상의 중장년층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어 매진을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약 40,000ppm에 달하는 알프스 장미 캡슐과 로즈 엑기스 성분, 5종의 커버 피그먼트가 함유돼있다. 이에 건조한 겨울철에도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끈한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6만 개의 미세모가 촘촘히 식모된 마스터 브러쉬가 제품 하단에 결착되어 있다.
조성아TM 관계자는“해당 제품은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30년 아티스트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는 론칭 직후부터 큰 인기를 얻으며 입소문을 탔다”며“앞으로도 3세대 파운데이션의 대표 주자로써 시장을 이끌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성아TM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는 서울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과 2호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