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르드사봉, 기분 좋은 비누향의 패브릭 스프레이 3종 론칭
깨끗한 비누향을 그대로 재현한 향수 브랜드 '레르드사봉'이 신제품 '패브릭 스프레이'(사진)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레르드사봉 패브릭 스프레이는 총 3종으로 과즙 비누향의 '이노센트타임', 클린 런더리향의 '센슈얼 터치', 에어리 샴푸 향의 '필링 브리즈'로 구성돼 있다.
회식·식사 후, 회사 및 차안, 집 등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다. 옷, 침구, 신발 등 섬유의 냄새 케어가 필요할 때 소취율 99%로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고 은은한 향기를 남겨준다.
레르드사봉 패브릭 스프레이는 호텔 정비용으로 사용 될 정도의 뛰어난 기술력을 지닌 고급 섬유 탈취제 브랜드 '청수향'과 레르드 사봉 오드뚜왈렛이 지닌 청량하고 은은한 비누향이 협업한 제품이다. 은은한 향기와 포근함뿐만 아니라 깨끗하게 세탁된 호텔 침구 같은 산뜻함도 함께 선사한다.
레르드사봉은 패브릭 스프레이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H&B스토어 롭스를 통해 3월 한 달간 센슈얼터치 패브릭 스프레이 5% 할인·오 드 뚜왈렛 3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롭스 3월 화이트데이 향수&방향 대전 행사에서도 오는 6일부터 14일까지 필링브리즈, 이노센트타임 패브릭 스프레이 5%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레르드사봉은 롭스 매장·롭스 온라인몰, 레르드사봉 공식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