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모바일RPG '길드오브아너' 론칭 초읽기
30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 돌입…10월 글로벌 출시

[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마이어스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길드전투 RPG '길드오브아너'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넷마블은 '길드오브아너'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6성 소환권, 300루비, 10만 금화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길드오브아너'는 실사형의 영웅 캐릭터 및 8인의 부대원과 함께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400종이 넘는 부대원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면서 나만의 정예팀을 만들어나가는 재미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대 50대 50으로 격돌하는 대규모 길드전은 이 게임의 핵심 콘텐츠로 꼽히며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용자가 쉽고 빠르게 길드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레벨 제한 없이 가입이 가능한 것은 물론 가입 즉시 게임 재화 및 필수 아이템을 5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 '길드오브아너'에서는 일반 부대원보다 특별한 스킬과 강한 능력치를 보유한 '수호신'이 존재하며, 투기장, 시련의 전장, 스페셜 던전 등 부대원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길드오브아너'는 최대 50인이 가입 가능한 길드를 비롯해 길드 던전, 길드 상점 등 다채로운 길드 콘텐츠를 통해 기존 모바일 게임과는 다른 차별화된 길드전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올 하반기 모바일 RPG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길드오브아너'의 사전 예약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길드오브아너'를 10월 중 국내를 비롯한 전세계에 출시할 계획이다.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