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특가 기획전'으로 공격 마케팅‥'온라인 최저가보다 더 저렴하게'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는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극복하고 소셜커머스의 본질인 가격 경쟁력에 더욱 집중하기 위해 특가 기획전을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위메프는 치열한 가격 경쟁 속에서도 상품 가격을 보자마자 파격 특가임을 인식할 수 있는 수준으로 특가 기획전을 꾸려나간다는 계획이다.
 
위메프 특가 기획전에는 온라인 가격 비교 검색 시 최저가보다 더욱 저렴한 상품들만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상품가격 외 배송비로 인한 추가 비용도 들지 않도록 대부분 무료 배송을 실시한다.
 
위메프 특가 기획전은 시간대별 특성에 맞춰 진행되는 시간 별 특가 기획전과 날짜에 맞춰 기획한 날짜 별 특가 기획전 두 축으로 운영하고 있다.
 
위메프는 투데이특가, 타임특가, 심야특가, 모닝특가 등 총 네 가지 시간 별 특가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다. 투데이특가는 오전 10시부터 24시간, 타임특가는 정오부터 오후 10시, 심야특가는 밤 10시부터 오전 7시, 모닝특가는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운영한다.
 
특히 타임특가의 경우 정오부터 10시까지 매 2시간씩 총 다섯 차례 특가 상품이 변경될 정도로 속도감 있게 진행된다.
 
특가상품은 매 회마다 2-3개가 올라온다. 모든 타임 특가 기획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하고 있다. 특히 주말이나 휴일에도 특가 상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회 상품을 교체해 선보이고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가격 경쟁력의 끝판왕이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특가 기획전에 주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