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차 촛불집회' 새해 첫 집회에 참여한 50만 시민들 [포토 종합]
7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 광장에서 11차 촛불집회가 열린 가운데 주최 추산 50만명에 이르는 시민들이 집회에 참여했다. 이번 집회는 세월호 참사 1000일을 추모하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이날 4.16 세월호참사 국민조사위원회가 정식 출범했다. 박찬하 기자 ray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차 촛불집회' 일제히 꺼진 촛불 [포토]
'11차 촛불집회' 어둠은 빛을 이길 수 없다 [포토]
'11차 촛불집회' 7시간동안 무엇을 하셨나요? [포토]
'11차 촛불집회' 촛불 나누는 시민들 [포토]
'11차 촛불집회' 구호 외치는 시민들 [포토]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靑 “피지컬 AI 중심은 동남권”… 말보다 구체 로드맵을
부산해사법원 임시청사, 동구에 들어선다
남천 삼익비치 재건축 사업 시행계획변경 인가 완료
선거구 줄어드는 PK… 차기 총선 지각변동 ‘여야 촉각’
田 인수위, 북항구장 다각 검토 “예산절감 합리적 해법 찾는 중”
준비 안 된 중수청 출범, 현판만 바꿔 다나
‘부산시·해수부·청와대 드림팀' 기대… 관건은 실행력
사퇴 후 문재인 만난 정청래… 김민석·송영길과 ‘당권 혈투’ 예고
단순 보조금 지원 대신 지역 차등 법인·근소세 도입을 [다시, 지방분권]
산책하다 너구리·수달과 ‘눈인사’… 수영강 생태 ‘초록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