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순' 박보영, 미백 브랜드 '클라우드9' 전속모델 재계약 '괴력의 비밀이 혹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화장품기업 클레어스코리아는 미백 전문 브랜드 '클라우드9(Cloud9)'의 전속모델인 배우 박보영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클레어스코리아는 2015년 박보영을 클라우드9 전속 모델로 발탁했고, 이번 재계약으로 박보영은 3년 연속 클라우드9을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하게 됐다. 박보영은 올해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의 '수분 편식 솔루션' 광고 캠페인을 통해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클레어스코리아는 "평소 밝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보영의 활기차고 상큼한 이미지와 깨끗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클라우드9과 잘 어울려 재계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최근 드라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보영과 함께 촉촉하고 밝은 피부 비결을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보영은 JTBC 금토드라마 '힘쏀여자 도봉순'에서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 역을 맡아 안민혁(박형식), 인국두(지수)와의 삼각관계를 그리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남유정 기자 seasons@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