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새 온라인쇼핑몰 ‘농협몰 신선플러스’ 오픈…오늘출발 서비스 도입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앞줄 맨 왼쪽)이 13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열린 '농협몰 신선플러스 그랜드 오픈식'에 참석해 홍보부스를 찾아 한국농협김치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뇽협 제공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앞줄 맨 왼쪽)이 13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열린 '농협몰 신선플러스 그랜드 오픈식'에 참석해 홍보부스를 찾아 한국농협김치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뇽협 제공

농협이 신선농산물을 판매하는 새로운 온라인쇼핑몰을 개설했다.

농협은 13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농식품 전문 온라인쇼핑몰 ‘농협몰 신선플러스’ 오픈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을 비롯해 우성태 농업경제대표, 안병우 축산경제대표 등 농협 중앙본부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했다.

‘농협몰 신선플러스’는 전국 각지에서 선별한 농식품을 신선하게 제공하는 농협의 산지직송 프리미엄 농식품 쇼핑몰로, 과일·채소, 쌀, 축·수산물, 홍삼, 김치 등 다양한 국산 농식품을 판매한다.

농협몰 신선플러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오후 2시까지 주문을 완료하면 산지에서 당일 발송하는 ‘오늘출발’ 배송 서비스를 도입했다. 또 공동구매, 선물하기, 정기배송, 라이브쇼핑, 인공지능·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한 고객별 맞춤상품 추천 서비스 등 고객 편의사항을 갖췄다는 설명이다.

이날 오픈식에서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행사에 참석한 고객 대표에게 한국농협김치 상품을 전달하는 선물 증정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이성희 회장은 “소비자들이 우리 농산물을 더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농식품 전문 온라인몰 농협몰 신선플러스를 새롭게 선보이는만큼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농협몰 신선플러스는 신규가입 회원 전원에게 최대 1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쿠폰 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100원딜 특가행사, 농협카드 20% 할인 이벤트, 경품 증정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김덕준 기자 casiopea@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