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동구청, ‘우리동네ESG센터’개소식 개최
부산 동구청(구청장 김진홍)은 최근 노인일자리와 연계한 자원 새활용 사업장으로 폐플라스틱을 활용해 노인용품을 만드는 ‘우리동네ESG센터’개소식을 개최했다.
‘99층서 59층 변경’ 남천 삼익비치 재건축 다시 속도
‘으쌰라으쌰’ 한동훈, '뚜벅뚜벅' 하정우, '무박 유세' 박민식
'벌써 팔았다' 삼전닉스 레버리지 28조 싹쓸이…개미, 매수액 절반 이상 되팔아
2026 야반도주 in 부산…4000명의 러너 북항 달렸다
[단독] 부전~마산 복선전철, 내년 상반기 중간 3km 빼고 우선 개통 전망
靑 “피지컬 AI 중심은 동남권”… 말보다 구체 로드맵을
부산해사법원 임시청사, 동구에 들어선다
田 인수위, 북항구장 다각 검토 “예산절감 합리적 해법 찾는 중”
준비 안 된 중수청 출범, 현판만 바꿔 다나
‘부산시·해수부·청와대 드림팀' 기대… 관건은 실행력
사퇴 후 문재인 만난 정청래… 김민석·송영길과 ‘당권 혈투’ 예고
선거구 줄어드는 PK… 차기 총선 지각변동 ‘여야 촉각’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단순 보조금 지원 대신 지역 차등 법인·근소세 도입을 [다시, 지방분권]
산책하다 너구리·수달과 ‘눈인사’… 수영강 생태 ‘초록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