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동구청, ‘우리동네ESG센터’개소식 개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동구청, ‘우리동네ESG센터’개소식 개최 동구청, ‘우리동네ESG센터’개소식 개최

부산 동구청(구청장 김진홍)은 최근 노인일자리와 연계한 자원 새활용 사업장으로 폐플라스틱을 활용해 노인용품을 만드는 ‘우리동네ESG센터’개소식을 개최했다.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스마트폰 영상제

    당신을 위한 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