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블로지 스위트 부산 센텀 호텔, 그랜드 오픈 기념 패키지, 이벤트 큰 호응
지난달 부산에 오픈한 트레블로지 스위트 부산 센텀 호텔이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출시한 패키지와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응모해 화제다.
이 이벤트는 1박당 1회의 응모 기회를 제공하며, 매일 현장 추첨을 통해 숫자 1과 5가 기재된 종이를 뽑으면 당첨되는 방식이다.
숫자 1과 5는 트레블로지 스위트가 부산에 첫 번째 오픈과 국내에서 다섯 번째 트레블로지로 오픈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디럭스 오션 더블룸 숙박권 △무료 조식 2인 권 △트레블로지 스위트 기브어웨이 △맥주 1잔 무료 교환권의 혜택이 주어진다.
트레블로지 스위트 부산 센텀에 따르면 8월 한 달 동안 진행되고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당첨자(52명) 대비 4배 정도였다.
‘럭키드로우’는 높은 확률로 경품에 당첨될 수 있게 한 데다,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단 게 호텔 측 설명이다.
프로모션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기획된 2인 조식 무료 패키지로, 조식당은 호텔 2층에 위치한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써 트레블로지 인터내셔널 조식 기준에 맞추어 한식 메뉴를 추가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투숙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호텔 관계자는 “오는 9월을 맞이하여 가을 프로모션과 함께 100% 당첨 리뷰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며 “고객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과 최상의 서비스로 특별한 감동을 전하겠다”라고 밝혔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트레블로지는 전 세계에 1,000개 이상의 호텔과 숙박 자산을 보유·운영하고 있는 설립 80년 이상 역사를 갖고 있는 글로벌 호텔 브랜드이다.
윤준석 부산닷컴 기자 jsy@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