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블로지 스위트 부산 센텀 호텔, '추캉스' 프로모션 진행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시티에 위치한 트레블로지 스위트 부산 센텀 호텔이 가을맞이 ‘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트레블로지 스위트 부산 센텀 호텔에 따르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객실 업그레이드 △그랜드 오픈 특가 △어텀 커피 스테이 △휴일(休一) 패키지 등 차별화된 상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객실 업그레이드’는 일요일~금요일에 한해 실시하며, 스탠다드 더블 예약시 더블로 업그레이드, 디럭스 오션 더블 예약시 디럭스 어라운드 더블로 두 단계 업그레이드해주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가격은 10만 9,000원부터 시작한다.
‘그랜드 오픈 특가’는 지난 7월 26일 호텔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한 패키지로, 9월 말까지 진행한다. 스탠다드 더블, 디럭스 오션 더블 예약 시 2인 조식이 무료 제공되며, 네이버 리뷰 작성 시 레이트 체크아웃(1시간 연장)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13만 9,000원부터 시작된다.
‘어텀 커피 스테이’는 가을을 맞이해 디럭스 오션 더블 예약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이 제공되는 패키지로, 가격은 9만 9,000원부터 시작된다.
‘휴일(休一) 패키지’는 일요일 한정 특가 프로모션으로, 오션뷰 객실인 디럭스 오션 더블과 2인 조식, 레이트 체크아웃 2시간 연장 혜택이 포함된다. 10월 체크인 기준 가격은 13만 9,000원부터이다.
자세한 내용은 트레블로지 스위트 부산 센텀의 네이버 예약 채널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호텔은 가을 프로모션과 함께 100% 당첨 포토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리뷰 이벤트는 매월 진행될 예정이며, 투숙 후 개인 SNS, 예약 사이트, 네이버 MY플레이스 또는 구글 리뷰에 후기를 남기면 맥주 1잔 교환권이 100% 제공되며, 매일 선착순 3명에게는 호텔 조식 1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매월 경품은 변경될 수 있으며, 9월 베스트 포토 리뷰어로 선정되면 프리미어 오션 패밀리 객실 1박 숙박권(1명) 또는 트레블로지 스위트 호텔 침구세트(1명)가 제공된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트레블로지는 전 세계에 1,000개 이상의 호텔과 숙박 자산을 보유·운영하고 있는 설립 80년 이상 역사를 갖고 있는 글로벌 호텔 브랜드이다.
윤준석 부산닷컴 기자 jsy@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