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울산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지상 3층, 연면적 483㎡ 규모로 조성
일반 수리 기준 월 최대 400대 처리
고객 맞춤형 ‘볼보 퍼스널 서비스’ 도입


확장 이전한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울산서비스센터. 볼보차코리아 제공 확장 이전한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울산서비스센터. 볼보차코리아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울산지역 고객의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울산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18일 밝혔다.

울산시 남구 돋질로 정동사거리에 위치한 울산서비스센터는 지상 3층, 연면적 482.7㎡ 규모로 조성됐으며, 1층에는 리셉션과 워크베이(작업대)가, 2층에는 고객대기실이 각각 마련돼 있다. 새 서비스센터는 동해선 태화강역과 울산고속버스터미널 인근 울산 시내 중심 대로변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고, 최신 장비와 넓은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울산서비스센터는 아이언모터스에서 운영하며, 일반 수리 기준 월 최대 400대 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고객 맞춤형 정비 프로그램인 ‘볼보 퍼스널 서비스(VPS) 시스템’도 도입했다.

울산서비스센터는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유상 수리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만 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차량용 방향제를, 100만 원 이상의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한 캠핑 웨건을 각각 증정한다. 카카오내비 또는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볼보 머그컵 또는 몰튼 어매니티(호텔 등에 숙박할 때 제공되는 서비스용품) 세트를 준다.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