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외대 LINC+사업단, ‘2020 LINC+DAY 성과발표회‘ 개최

이상윤 기자 nurum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외국어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권선희)은 4일 ‘2020 LINC+DAY 성과발표회’를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로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발표회는 LINC+사업단 협약기업 및 지역 유관기관 관계자를 초청하여 1년간의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으며, 1부 총장-기업 간담회, 2부 산학협력R&D포럼 등으로 진행했다.

1부 행사로 진행된 총장-기업 간담회에서는 부산외대 김홍구 총장과 LINC+사업단에 참여하고 있는 협약기업 관계자 및 지역 유관기관 관계자, 사업 참여 교수가 모여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향후 산학 협력 관계 발전 방향을 논의했다. 2부 산학협력R&D포럼에서는 더불어민주당 박재호 국회의원의 축사와 상명대학교 유진호 링크사업단장, 파크랜드 황우현 전무, 부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 김경희 인재육성단장이 ‘디지털 기반 산학연계교육 플랫폼 공유 방안’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ZOOM을 활용하여 발표를 진행했으며 행사장 오프라인 참석자와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부산외국어대학교 김홍구 총장은 “올해는 코로나19라는 예상치 못한 어려움이 있었지만 협약기업 관계자 여러분과 교수님, 직원, 학생 모두가 힘을 합쳐 빛나는 성과를 이루어냈다고 생각한다.”며 “LINC+사업단이 학교와 기업 그리고 학생을 연결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상윤 선임기자 nurumi@busan.com


이상윤 기자 nurum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