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 소속 가정분과 어린이집, 정관읍에 16번째 릴레이 기부 참여

박미정 부산닷컴 기자 mj30241@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기장군 정관읍행정복지센터(읍장 송영종)은 지난 23일 정관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현정) 소속 가정분과 어린이집 12개소와 열여섯 번째 릴레이 기부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가온어린이집(원장 윤지은), 까르르어린이집(원장 김현윤), 동원로얄어린이집(원장 이명희), 동일자연어린이집(원장 박현주), 롯데캐슬2차어린이집(원장 김인숙), 사랑샘어린이집(원장 장경미), 새봄어린이집(원장 정지혜), 아이캐슬어린이집(원장 장은녕), 연지어린이집(원장 민지희), 풀꽃어린이집(원장 한명순), 한울어린이집(원장 신지민), 현진에버빌어린이집(원장 이은희)이 참석했다.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는 2022년 4월부터 현재까지 16회에 걸쳐 정관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면서 꾸준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도 어린이집 아동, 학부모, 보육 교직원 등이 모은 생필품 91박스를 기탁했으며, 기탁한 물품은 지역의 취약계층 주민과 복지사각지대 주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 관계자는“어린이집 릴레이 기부를 통해 정관읍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이러한 자발적인 기부가 이어져 따뜻한 나눔 문화가 확산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미정 부산닷컴 기자 mj30241@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