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쇼미더머니8' 모자이크 래퍼 킹치메인, 어쩌다 모자이크 신세 됐나?

디지털편성부13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사진=Mnet '쇼미더머니8' 캡처 사진=Mnet '쇼미더머니8' 캡처

'쇼미더머니8' 모자이크 래퍼가 관심을 받고 있다.

23일 Mnet '쇼미더머니8'에서는 크루 대항전이 펼쳐졌다.

이날 많은 래퍼들 중 눈에 띄는 참가자가 있었다. 모자이크 처리된 래퍼였다. 래퍼들이 랩을 하는 와중에도 내내 모자이크로 가려진 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래퍼는 킹치메인이다.

사진=킹치메인 인스타그램 사진=킹치메인 인스타그램

지난 10일 에브리타임의 한국외국어대학교 커뮤니티에는 '영어대학 단톡방 성희롱 가해자의 '쇼미더머니' 참가를 규탄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의 작성자는 자신을 "영어대학 소속 학생이자 XXX의 성희롱으로 인해 고통받은 그리고 지금도 고통받고 있는 수많은 피해자들의 친구이자 후배"라고 알린 뒤 "지난 17년도 불거진 영어대학 단톡방 성희롱 사건 핵심 가해자 중 한 명인 14학번 ㅇㅇㅇ(속칭 '매드맥스 단톡방' 소속)이 엠넷 <쇼미더머니> 프로그램에 참여하였다는 소식을 접하고 충격과 분노를 금하지 못해 이렇게 글을 쓴다"고 했다.

이어 작성자는 "ㅇㅇㅇ씨가 학생회 측 지속된 요구에 마지못해 사과문을 작성한 것이 전부라며 피해자들에게 직접 연락해 사과를 한 적은 없다"고 주장했다.

'매드맥스 단톡방' 사건은 2017년 외국어대학교 영어대학 한 카카오톡 단체채팅방에서 일어난 성희롱 사건이다. 당시 여자 연예인을 대상으로 음담패설을 하거나 특정 성인영화에 대한 감상을 이야기하고 성인영화를 추천하는 대화가 오고 갔다. 이런 상황에서 몇몇 학생이 특정 여학우 사진을 올린 후 외모를 평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ㅇㅇㅇ은 킹치메인으로 밝혀졌다. 이에 Mnet '쇼미더머니8' 관계자는 12일 오전 킹치메인의 과거 성희롱 논란과 관련, "제작진은 해당 사안을 2차 비트랩 심사 이후 알게 됐으나 잘 마무리됐다는 본인의 말을 믿었다"면서 "앞으로 나올 분량은 최대한 편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지털편성부 multi@

관련기사

라이브리 댓글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