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하프앨범 더블 타이틀곡 '에어플레인' 포스터 공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비에스투데이 김정덕 객원기자] 본격 데뷔를 앞둔 아이돌 그룹 아이콘이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에어플레인(AIRPLANE)' 포스터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앨범의 타이틀곡인 '리듬 타' 포스터를 공개한데 이어 29일 정오 공식블로그를 통해 더블 타이틀곡 '에어플레인'의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흑백톤의 포스터에는 밝은 빛을 뿜어내며 어둠 속에서 걸어 나오는 아이콘 멤버들의 비장함 모습이 담겨 있다. 

'리듬 타'와 '에어플레인'이 하프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확정된 가운데 B.I와 BOBBY가 이번 앨범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구준회 역시 공동작곡에 참여한 것이 알려져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에 아이콘은 앨범 발매에 앞서 오랫동안 데뷔를 기다려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30일 밤 9시에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되는 아이콘의 미니 스포츠 경기 'WELCOME BACK WITH NAVER V' 의 출정식을 개최한다. 아이콘은 이날 본격적인 경기에 앞서 하프 앨범과 콘서트 소개 및 앞으로 어떤 게임을 선보일지 등을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같은 날 같은 시간 'iKON'의 문구가 새겨진 커다란 랩핑버스 'KONBUS'에 데뷔를 앞둔 아이콘에게 팬들이 응원의 메시지를 적어 보내는 'KONBUS SIGNING DAY' 이벤트도 개최된다. 

이번 이벤트에 초청된 팬들에게는 'WELCOME BACK'에 수록되는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최초로 미리 들어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아이콘은 10월 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SHOWTIME'을 개최, 팬들과 만난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