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도넛, 구글 이어 애플 앱스토어 출격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신작 모바일 퍼즐게임 '지금부터 도넛 for Kakao'를 구글플레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지금부터 도넛'은 같은 색깔의 도넛을 쏘아올려 제거해 나가는 방식의 퍼즐게임이다. 다양한 캐릭터와 펫의 성장과 조합으로 능력치를 향상시켜 나가는 재미와 다양한 클리어 방식을 제공해 기존의 퍼즐 게임과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이 게임은 친구들과 경쟁하며 순위를 다투는 무한모드와 제한된 수량의 도넛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일반 모드, 주어진 시간 안에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시간제한 모드, 주어진 시간과 정해진 도넛 수량으로 클리어 하는 서바이벌 모드 등이 포함된 스토리모드로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는 이번 '지금부터 도넛'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iOS 운영체제 사용 유저에게 애플 앱스토어 페이지의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에게 스테이지 클리어 단계별 보상과 하트 보내기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지금부터 도넛'을 안드로이드 유저 외에도 아이폰 유저들에게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유저들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지금부터 도넛'은 지난 6월 30일 구글 플레이에 출시 이후 약 10일 만에 인기무료 게임순위 1위를 달성한바 있다.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