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혁, 새드라마‘우리 집에 사는 남자’합류…절친 김영광과 브로맨스 예고

이수혁이 ‘우리 집에 사는 남자’에 합류한다. 특히 절친으로 알려진 모델 출신 배우 김영광과 티격태격 ‘브로맨스 케미’를 뽐낼 것으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10월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의 족보 꼬인 로맨스물이다.
제작진은 “이수혁이 수애, 김영광과 함께 출연한다. 이수혁은 승부욕 강한 후계자 후보 권덕봉 역을 맡아 로맨스에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이수혁이 맡게 된 권덕봉은 우주기업의 경영권 획득을 목표로 하는 ‘후계 서열 3위’의 야심가로, 강한 승부욕이 매력적인 캐릭터다.
첫사랑에게 배신 당한 후 ‘연애 무관심자’가 된 인물이지만, 홍나리-고난길 부녀와 얽히게 되면서 감정의 변화를 겪게 된다.
특히 이수혁은 김영광과 연적으로 만나 이에 관심이 쏠린다. 두 사람은 모델 시절부터 친분을 유지해온 연예계 소문난 절친이다.
이에 이들이 자연스레 뿜어낼 ‘브로맨스 케미’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두 사람은 시선을 강탈하는 비주얼과 매력으로 여심사냥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제작 관계자는 “이수혁이 갖고 있는 독보적인 분위기가 권덕봉의 캐릭터와 잘 어울려 기대가 크다. 비주얼과 연기력 역시 좋은 배우로, 극중 권덕봉이 겪게 될 세밀한 감정 변화를 잘 표현해 캐릭터를 한층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사진= 스타제이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