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포레스트' 소녀시대-Oh!GG 스릴만점 공중그네 도전
'소녀포레스트' 4회 캡처.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소녀시대-Oh!GG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소녀포레스트'가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남프랑스 힐링 여행기를 선보인다.
10일 공개되는 '소녀포레스트' 4회에서는 남프랑스 오피오의 서커스 액티비티 체험장을 방문한 소녀시대-Oh!GG가 '공중그네' 타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엄청난 스케일에 압도당한 멤버들의 유쾌하고 스릴 넘치는 체험 현장을 비롯해 '공중그네' 성공해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반전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 12일과 14일 순차 공개되는 5~6회에서는 앙티브로 향하는 멤버들의 드라이브 여행이 펼쳐진다. '감성파' 태연, 써니가 낭만적인 경치를 즐기고 진정한 집순이를 가리는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 '수다콤비' 효연X유리의 티격태격 하면서도 노래와 웃음이 끊이질 않는 흥겨운 드라이브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다.
남프랑스에서 펼쳐지는 태연?써니?효연?유리?윤아의 여행기를 담은 '소녀포레스트'는 매주 월, 수, 금요일 오전 11시 네이버TV에서 공개된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JTBC2를 통해서도 방영된다.
한편, 소녀시대-Oh!GG는 지난 5일 싱글 '몰랐니 (Lil’ Touch)' 발표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 및 아이튠즈 전 세계 21개 지역 1위, 중국 샤미뮤직 종합 음악 차트 1위를 기록했다.
김상록 기자 sr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