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에이엠 정용표 대표, 신라대에 발전기금 5000만 원

변현철 기자 byunhc@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는 (주)케이에이엠 정용표 대표이사가 대학발전기금으로 5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3일 신라대 대학본부 6층 총장접견실에서 허남식 총장과 (주)케이에이엠 정용표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발전기금 기탁식이 진행됐다.

신라대 최고경영자과정 8기 원우회 수석부회장을 맡고 있는 정 대표는 지난 9월 명예경영학박사 학위를 수여한 바 있으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신라대의 발전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발전기금을 전달했다고 설명했다.

정 대표는 항공기용 부품 제조업체 (주)케이에이엠을 설립해 최첨단 항공기 주요 구조 부품을 제작하는 고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ISO9001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보잉, 에어버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한항공 등 세계적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함으로써 항공, 우주 산업의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또 장학금 지원, 사회복지시설 및 불우이웃을 위한 기부와 봉사 등 지역사회 발전 및 공동체 사회 실현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정 대표는 “신라대 최고경영자과정을 통해 기업인으로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면서 “신라대, 그리고 학생들의 성장이 곧 지역사회, 지역 기업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 기대하며, 작은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변현철 기자 byunhc@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