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안방극장] 줄리아를 아시나요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MBC 주말의 명화 土 밤 10시 35분=뇌 이식 수술의 성공으로 태어난 합성 인간에게서 일어나는 혼돈을 극화한 흥미 만점의 인간 추적 의사 드라마. 두 젊은 기혼 여성이 공교롭게도 같은 장소에서 사고를 만나 한쪽은 뇌만 살아 있고 한쪽은 완전히 죽었으나 육신이 멀쩡하다. 메튜 박사 팀은 뇌를 다른 여성의 몸에 이식시켜 새로운 인간으로 살려 낸다. 인류 최초의 뇌 이식 수술로 각각 다른 여인의 육체와 정신이 하나로 접목된 것. 그러자 두 남자가 다 자기 아내라고 주장한다.

주연: 메어 위닝함

제임스 파커

감독: 월터 그라우만

원제: Who is Julia.

명탐정 필립

★KBS1 명화 극장 日 밤 10시=2차 대전 후 미군에서 제대해 영국에 정착한 사립 탐정 필립은 어느날 역시 미군 퇴역 장성이자 영국에서 거주하는 스턴우드의 요청으로 가이거의 행적을 쫓는다.

장군에게는 샤롯과 카밀라 두 양녀가 있다. 큰딸이 결혼하자 사위 리건에 인간적인 애착을 느낀 노장군은 복잡하게 얽힌 두 딸의 남성 관계를 쫓게 된다.

주연: 로버트 미첨

사라 마일즈

감독: 마이클 위너

원제: The Big Sleep.

포춘쿠키

★MBC 일요 특선 日 하오 2시 20분=허위로 거액의 상해 보험금을 타 내기 위해 연극을 꾸미는 두 사나이의 코믹 해프닝.

카메라맨 해리는 미식축구 경기를 중계하던 중 붐붐 잭슨이란 흑인 선수와 충돌하여 부상을 입는다. 해리의 매부인 변호사 윌리는 영악한 인물로 기회를 놓칠세라 해리의 척추가 부러진 것처럼 위장하여 거액의 보험금을 타 내려고 애쓴다. 보험 회사 측은 해리를 감시하고 도청한다.

주연: 잭 레먼, 월터 매토

감독: 빌리 와일더

원제: The Fortune Cookie.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