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신작 FPS게임 '아이언사이트' VIP 체험 테스트 나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FPS게임 ‘아이언사이트’가 오는 24일부터 이틀간 VIP 체험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VIP 체험 테스트는 개발 중인 ‘아이언사이트’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오는 24일, 25일 양일에 걸쳐 1차가 진행된다. 테스트 시간은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이후 4월에도 한 차례 더 진행될 예정이다.
 
테스트는 기존 알파테스트 참가자와 ‘아이언사이트’의 소식을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4대 팬 사이트(아이언사이트 공식 지정 카페, 에펨포, GTC, DC인사이드 FPS갤러리)에 배포되는 오픈 코드를 입력하면 누구나(만 18세 이상) 참가할 수 있다.
 
슈팅게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표방하고 나선 ‘아이언사이트’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소이탄, EMP수류탄, 미끼수류탄 등의 신 무기 사용으로 색다른 재미를 주는 한편, 정찰 및 전투를 지원하는 드론을 이용해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는 FPS 게임이다.
 
사진=네오위즈게임즈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