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쳐' 박주희 남자친구 비리수사팀에 정체 밝혔다…청장 김수진 등장

디지털편성부13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OCN '왓쳐' 캡처 사진=OCN '왓쳐' 캡처

'왓쳐' 박주희 남자친구의 정체가 밝혀졌다.

10일 방송된 OCN '왓쳐'에서는 세양지검장 민영기(신현종)가 총에 맞아 죽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태주(김현주)의 변호사 사무실에서 민영기가 이마에 총을 맞고 사망했다.

도치광(한석규)는 세양지방경찰청 박진우(주진모)를 찾아 "자살도 아니고 한태주 변호사가 벌인 일도 아니다. 거기 누가 있었다. CCTV 다 뒤져서 살인범 잡겠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박진우는 "자살이다. 뒤가 없으니까 자살한 거다"라며 뉴스 영상을 보여줬다. 민영기가 마약을 흡입하고 있는 영상을 누군가 언론사에 제보한 것.

이에 도치광은 "형님이 제보한 거죠?"라고 의심했고 박진우는 "사람 몇 놈 죽인 놈보다 나라 좀먹는 놈 잡는 게 더 옳은 일 아니냐"라며 동영상만 받아 제보했다고 인정했다.

이어 "내가 힘만 가지면 너 원하던 비리 검경 다 잡아넣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도치광은 미친 듯 웃으며 "장사회?"라고 슬쩍 던졌고 박진우는 "그게 뭐냐"라며 모른척했다.

비리 팀으로 돌아온 도치광에게 김영군(서강준)은 "이제 우리 힘으로 안 된다. 조수연 선배 도움을 받아야 된다"라고 제안했다.

도치광은 "받아야지 도움"이라고 말하며 조수연에게 걸어가 "남자친구에게 전화 좀 할까?"라고 말했다. 도치광은 조수연의 휴대폰으로 남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도와달라"라고 부탁했다.

그때 세양지방경찰정 청장 염동숙(김수진) 문을 열고 "도움 필요하면 이야기하라고 했지. 뭘 도와줄까"라고 말하며 등장했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13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