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드 기능이 더해진 '인스턴트팟 듀오 SV' 론칭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의 글로벌 소형 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Instant Brand)가 1월 초 론칭한 미국 1위 오리지널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 듀오(Instant Pot Duo)'에 '수비드(Sous Vide)' 기능을 추가한 '인스턴트팟 듀오 SV (Instant Pot Duo SV)' 모델(사진)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인스턴트팟 듀오 SV는 앞서 출시한 인스턴트팟 듀오에 수비드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고급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부드러운 육류, 생선 등 조리가 가능하다.

수비드는 완전 밀폐와 가열처리가 가능한 비닐팩에 담긴 재료를 정확한 온도의 물로 가열하여 장시간 조리하는 방식이다. 시즈닝한 재료를 조리용 비닐팩에 담고 인스턴트팟에 물과 함께 넣은 후 수비드 버튼으로 온도·조리시간을 설정해 조리하면 음식의 수분과 맛, 향은 보존되면서 더욱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인스턴트팟은 고압을 이용해 기존 요리시간보다 최대 70% 빠르게 조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손 쉬운 원터치 방식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돼 내구성이 좋고 냄새가 배지 않으며 뚜껑과 내솥 모두 분리돼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인스턴트팟은 압력, 슬로우쿡, 밥, 찜기, 보온, 볶음, 요거트 등 다양한 기능을 바탕으로 요리가 가능한 미국 1위 오리지널 스마트 멀티압력쿠커다. 지난해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의 특별 세일기간인 프라임데이에 불과 이틀 만에 40만 대 가까이 판매되며 북미 지역 최고 인기 주방가전으로 자리잡았다. 국내 론칭 후 한 달 만에 주문금액 15억 원을 돌파하는 등 한국 소비자 사이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수비드 요리 기능이 추가된 인스턴트팟 듀오 SV 제품은 코스트코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며 코스트코 양재점, 울산점, 의정부점, 공세점, 하남점, 대구점, 대전점, 일산점 8개 매장과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이즈는 인스턴트팟 듀오 SV 6쿼터(5.7L) 한 가지로만 출시된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