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영웅입니다”… 세정그룹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이 최근 코로나19 치료와 확산 방지를 위해 힘쓰는 대한민국 모든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경의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 참여형 응원 릴레이.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인 오른쪽 엄지 손가락을 세우고 이를 왼손으로 받친 동작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게시하는 캠페인이다.

박순호 회장 등 임직원 참여
웰메이드 등 브랜드 점주도 동참

세정 서울지사 사옥 앞에서 진행된 챌린지에는 세정그룹의 경영진과 임직원 30여 명이 대표로 참여했다.

세정 박순호 회장은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신속한 대처로 앞장서고 있는 정부 관계자와 밤낮없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세정그룹도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철저한 생활방역수칙 준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정의 대표 브랜드 ‘웰메이드’와 ‘올리비아로렌’도 고객 참여를 이끌어 내는 코로나19 응원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전속모델 이서진과 김태희를 통해 전국 대리점 점주 및 고객들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최근 웰메이드 점주들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기도 했다. 올리비아로렌은 코로나19 의료 지원 활동 중인 간호사를 위한 ‘포 나이팅게일(For Nightingale)’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현재까지 1만 7000명이 참여 중이며 총 기부 금액은 2700만 원을 넘어섰다.

강성할 기자 shgang@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