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전람, 벡스코에서 5개 박람회 동시 개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박람회 전문기업 (주)동아전람이 부산 벡스코에서 5개 박람회를 동시에 연다.

동아전람은 12일부터 14일까지 부산벡스코 1전시장에서 ‘제4회 부산 건축박람회’ ‘2020 부산가구엑스포’ ‘제4회 부산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 ‘2020 부산 기프트쇼’ ‘2020 부산 사인 엑스포: 특별전’을 연다.

동아전람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양하고 질 높은 관련 산업 동향과 트렌드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도록 하겠다는 생각이다. 특히 동아전람은 제53회 MBC건축박람회, 제25회 동아 홈&리빙페어, 2020 서울 조명박람회 등 최근에도 수도권에서 성공적인 박람회를 개최했기에 더욱 기대가 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건축자재, 인테리어, 전원주택, 냉난방기기, 주택 및 건축 정보, 아웃도어, 등산·캠핑 용품, 선물용품, 판촉용품, 가정용 가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동아전람은 벡스코와 협조체계를 구축, 전시기간 내에 철저한 방역을 진행한다. 또 방문객들도 전시장에 들어올 때는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며, 발열이나 기침, 인후통 등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에는 전시장 방문이 제한된다. 방문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동아전람 홈페이지에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관람 초청장을 보내 준다.

장병진 기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