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이 궁금하다] 더바디샵 ‘윈터 자스민 바디 버터’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상큼한 꽃향기로 연말 분위기 물씬

어느새 2020년을 마무리해야 할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코로나19로 다사다난했던 한 해인 만큼 수고한 나 자신과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차갑고 건조한 날씨로 바디 케어가 특히 중요한 요즘, 강력한 보습에 아름다운 재스민 향을 더한 제품을 소개한다.


영국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THE BODY SHOP)이 2020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 ‘윈터 자스민 소프트닝 바디 버터(200mL)’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인도에서 온 재스민 추출물로 만들어져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바디 모이스처라이저다. 머스크, 오렌지 꽃, 비치아스터가 더해져 프레시하고 라이트한 플로럴 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바디 버터는 피부를 집중적으로 보습해주는 반 고체형 전신용 보습제로 겨울철 더욱 사랑받는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특히 공정무역을 통해 얻은 가나산 시어버터를 함유해 샤워 후 전신에 부드럽게 발라주면 48시간 동안 수분 유지가 가능하다.

눈이 쌓인 크리스마스 트리가 연상되는 컬러풀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연말연시 선물로도 제격이다. 더바디샵에서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윈터 자스민’ 라인은 바디 버터 외에도 샤워젤, 바디 요거트, 바디 미스트, 핸드크림, 배쓰밤까지 총 6가지 제품군으로 만날 수 있다.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한 한정 멤버 세트도 판매된다. 2021년 1월 3일까지만 만나볼 수 있는 ‘윈터 자스민 3종 세트는 윈터 자스민 바디 버터를 포함해 ’윈터 자스민 샤워젤‘, ’윈터 자스민 핸드 크림‘으로 구성됐다. 더바디샵 멤버십 회원이라면 등급에 따라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바디샵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으로 선보이는 윈터 자스민 소프트닝 바디 버터는 크리스마스의 낭만적인 무드를 향기로 표현한 제품”이라며 “촉촉하게 녹아 드는 바디 버터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포근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