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TV프로그램] 이거 알아? (KBS2 20일 오후 6시, 21일 오후 6시 40분)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KBS2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 ‘이거 알아?’를 통해서다. 프로그램에 출연한 다양한 분야의 지식인들은 퀴즈와 토크 등 여러 방식으로 각 분야의 놀라운 지식을 시청자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출연진으로는 한문철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와 음악 평론가인 배순탁 씨, 뇌과학 커뮤니케이터 장동선 박사, 카이스트 출신의 공학자이자 작가인 곽재식 씨가 이름을 올렸다. MC는 방송인 전현무가 맡는다.

전문가 출연진과 유쾌한 호흡을 맞출 연예인 패널 군단도 주목된다. 방송인 김종민과 코미디언 이진호, 가수 김재환,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출신 은혁과 오마이걸의 효정, 유아 등이 출연해 프로그램을 꾸민다. 이들이 모두 모여 지식 대결을 하며 좌충우돌하는 모습은 추석 안방극장 시청자에게 웃음 보따리를 안길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여든네 명의 ‘랜선 판정단’도 함께 한다. 시청자 위주로 구성된 판정단은 실시간 비대면으로 참여한다. 이들은 방송에서 ‘최고의 지식’을 전한 출연자에게 ‘하트 평가’를 내려 프로그램의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방송은 오는 20일 오후 6시와 21일 오후 6시 40분 전파를 탄다.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