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과학대 자동차계열 학생들 전국 경진대회 수상

이재희 기자 jaehee@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동의과학대 자동차계열 학생 경진대회 수상. 동의과학대 자동차계열 학생 경진대회 수상.

동의과학대학교(총장 김영도) 자동차 계열 학생들이 (사)한국자동차기술인협회가 주관한 ‘2021 Auto salon week’의 부대 행사로 최근 열린 ‘제12회 전국자동차정비기능경진대회’와 ‘제3회 전국자동차차체수리경기대회’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자동차 기술인의 자긍심 고취와 친환경 자동차 정비 문화 활성화를 통한 자동차산업 발전을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서 자동차계열 이동건(가운데), 차성일(오른쪽) 씨는 전국자동차정비기능경진대회 일반부에 출전하여 각각 정비 부문 은상과 장려상을 받았다. 같은 과 권민국(왼쪽) 씨는 전국자동차차체수리경기대회에서 차체 수리 분야 동상을 받았다.

이와 함께 자동차계열 졸업생 이진현(36) 씨가 전국자동차정비기능경진대회 일반부에서 대상에 해당하는 국토교통부장관상을 받았다.

이종호 자동차계열 교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학업에 전념해준 학생들에게 고맙다”며 “자동차계열은 지난해 고용노동부가 지원하는 ‘전문대 재학생 단계 일학습병행제’에 선정된 것을 계기로 미래형 자동차 현장 인력을 육성하는 동남권 최고의 자동차 전문학과로의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재희 기자 jaehee@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