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욕지도서 사륜오토바이 타던 일가족 날벼락

김민진 기자 mjkim@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통영시 욕지도에서 일가족 3명이 탄 사륜오토바이가 전복됐다. 통영해양경찰서 제공 통영시 욕지도에서 일가족 3명이 탄 사륜오토바이가 전복됐다. 통영해양경찰서 제공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섬 나들이에 나섰던 일가족 3명이 사륜오토바이를 몰다 아찔한 전복 사고를 당했다.

통영해양경찰서(서장 한동수)에 따르면 5일 오후 1시 50분께 통영시 욕지도에서 사륜오토바이 1대가 내리막에서 가드레일을 추돌 후 전복됐다.

사고 오토바이에는 관광차 섬을 찾은 A(47) 씨 부부와 자녀 B(12) 군 등 일가족 3명이 타고 있었다.

때마침 인근을 지나던 행인이 사고 현장을 목격, 해경에 도움을 요청했다.

구조대 도착 당시 A 씨와 부인이 코뼈 등 얼굴과 무릎에 상처를 입은 상태였다. 다행히 어린 자녀는 다친 곳이 없었다.

해경은 부상자들을 경비정에 태우고 산양읍 달아항으로 이동, 대기 중인 119구급대에 인계했다.

통영해양경찰서 구조대가 가스에 질식된 화학물운반선 선원을 병원으로 이송하고 있다. 통영해양경찰서 제공 통영해양경찰서 구조대가 가스에 질식된 화학물운반선 선원을 병원으로 이송하고 있다. 통영해양경찰서 제공

같은 날 오후 2시 20분에는 매물도 북동방 해상에서 화학물운반선 C(1162t, 승선원 12명)호 선원 D(51) 씨가 가스에 질식돼 병원으로 이송됐다.

해경에 따르면 당시 시료 채취 차 탱크 안에 들어갔다 의식을 잃고 쓰러진 D 씨를 동료가 발견, 해경에 도움을 요청했다.

해경은 연안구조정을 보내 거제시 대포항에 대기 중인 119구급대에 인계했다.

병원에서 응급처치받은 D 씨는 곧장 의식을 되찾았다.

두통과 가슴 답답함을 호소했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진 기자 mjkim@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