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커뮤니티·호텔급 시설로 ‘하이엔드 라이프’ 구현

송지연 기자 sj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

부산시민공원·서면권역 인접
지상 35층 2개동 468호실 규모
주거형 오피스텔·근린생활시설
23~24일 청약 ‘100% 추첨제’
수영장·다이닝 라운지 등 구비
주변 신도시급 뉴타운 개발 예정

부산 부산진구 부암동 일대 하이엔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주거형 오피스텔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투시도)가 들어선다. 지하 7층~지상 35층, 2개동, 전용면적 84㎡ 총 468호실 규모의 주거형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되며 오는 23일(화)~24일(수) 이틀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대우건설 제공 부산 부산진구 부암동 일대 하이엔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주거형 오피스텔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투시도)가 들어선다. 지하 7층~지상 35층, 2개동, 전용면적 84㎡ 총 468호실 규모의 주거형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되며 오는 23일(화)~24일(수) 이틀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대우건설 제공

대우건설이 부산 부산진구 부암동 일대에 선보이는 주거형 오피스텔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가 오는 23일(화)~24일(수) 이틀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청약 조건은 만 19세 이상 전국 누구나 가능하고 별도의 청약 통장이 필요 없으며 100% 추첨제로 진행된다. 당첨자 추첨과 발표는 오는 29일(화)이며, 계약 체결은 오는 30일(화)~31일(수) 이틀간 예정돼 있다.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는 고급화된 커뮤니티시설과 호텔급 시설을 갖춰 부산진구 일대의 새로운 하이엔드 라이프를 제공한다.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 내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 이미지. 대우건설 제공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 내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 이미지. 대우건설 제공

■부산진구에서의 첫 하이엔드 라이프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는 지하 7층~지상 35층, 2개동, 전용면적 84㎡ 총 468호실 규모의 주거형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된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부산진구 내 최초로 단지 내 약 1500㎡ 대규모 커뮤니티와 호텔식 서비스다. 헬스 케어 시설로는 주거형 오피스텔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수영장이 조성된다. 이 밖에 골프연습장, 피트니스&GX클럽, 사우나(건식)도 마련된다.

고급 아파트나 레지던스에서나 제공되던 호텔식 서비스도 제공한다. 조식 제공이 가능한 다이닝 라운지와 카페가 조성되며, 일상의 편리함을 높여줄 코인 세탁실, 세대 창고(일부 제공) 등도 마련된다.

이 밖에도 프라이빗 독서실, 공유 오피스, 미팅룸을 비롯해 휴식과 취미를 동시에 누리는 북카페, 안심하고 자녀 케어가 가능한 키즈라운지도 있어, 입주민은 다채로운 일상도 누릴 수 있다.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 내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 이미지. 대우건설 제공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 내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 이미지. 대우건설 제공

■'명품' 부산시민공원을 내 정원처럼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는 부산의 중심인 서면권역에 위치해, 입주민은 교통, 문화, 상업 등 각종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축구장 면적의 65배(47만 1518㎡) 규모인 부산 대표 명품공원 ‘부산시민공원’이 인근에 위치해 도심 속 에코 라이프가 가능하다. 부산시민공원은 향후 공원 내에 자연숲 길, 향기의 숲, 미로정원 등 다양한 테마로 조성될 예정이어서, 입주민은 더욱 풍요로운 여가와 휴식생활을 즐길 수 있다.

단지 인근으로 10개 노선에 달하는 버스 정류소와 부전역(동해선)이 있어 편리한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부산을 동서로 빠르게 잇는 동서고가로와 시민공원로가 있어 시내외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추가로 ‘부전~마산 복선전철’(2023년 예정)과 ‘부전역 복합환승센터’(개발 예정)로 인해 향후 교통 여건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각종 편리한 원스톱 생활 인프라도 있다. 단지 바로 옆에 부산진구청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LG베스트샵이 위치하고, 인근에 롯데마트, 삼성디지털프라자 등의 생활편의시설과 관공서가 위치한다. 또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등도 있어 우수한 문화쇼핑 인프라도 강점이다. 더불어 부산 최대의 서면 상권이 가까이에 있다. 도보권 내에 성지초등학교와 부산진중학교 등이 위치해 통학 환경도 우수하다.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 내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 이미지. 대우건설 제공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 내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 이미지. 대우건설 제공

■미래가 더 기대되는 랜드마크

향후,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는 부산진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인근 대규모 주거단지가 예정되어 있어 신도시급 뉴타운이 형성되고, 각종 개발 호재가 계획돼 있다.

우선, 부산시민공원 주변에는 대규모 주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일대 환경이 더욱 개선될 예정이다. 인근으로는 약 8500세대(예정)의 재정비촉진사업을 비롯, 도시재생 뉴딜사업(예정)등이 있다.

또한, ‘부전역 복합환승센터’도 개발될 예정으로 향후 교통 여건 확충과 일대의 인프라 개선, 인구유입, 지역경제 활성화가 기대되며 ‘범천동 철도차량정비창’ 이전 사업도 계획에 있어 노후화된 도심이 더욱 쾌적해지고 지역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

업계 관계자는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는 부산진구에서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일상을 누릴 수 있는 하이엔드 하우스”라며 “우수한 인프라 및 상품성, 미래가 기대되는 비전 등으로 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아 청약 접수에 많은 수요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부산시민공원 푸르지오’ 견본주택은 해운대구 재송동 678의 2에 있다.


송지연 기자 sjy@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