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관 5주년 맞은 드림씨어터 온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김은영 기자 key66@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이상훈 대표·백형근 무대감독
4월 8·22일 ‘드림 클래스’ 진행
‘스쿨 오브 락’ 백스테이지 투어

개관 5주년 맞은 드림씨어터 온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포스터. 개관 5주년 맞은 드림씨어터 온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포스터.

부산 드림씨어터가 개관 5주년을 맞아 뮤지컬 각계 전문가를 초청하는 렉처 시리즈 ‘드림 클래스’와 백스테이지 투어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4월 8일과 22일 총 2회에 걸쳐 진행할 드림 클래스는 아트컨시어지 이상훈 대표와 드림씨어터 백형근 무대기술감독이 각각 강사로 나선다. 이 대표는 뮤지컬 장르 자체를 상징하는 세계적인 거장 작곡가인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작품 세계에 대해서 강연하고, 백 감독은 ‘무대 위의 상상-뮤지컬 전용 극장의 이해’를 주제로 잡았다.

이번 행사는 사전 예약자 3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2만 5000원이다.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뮤지컬 MD(랜덤 증정), 공연장 안에 위치한 카페 아덴 음료 쿠폰을 선물한다. 드림씨어터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26일 오후 2시 티켓을 오픈한다. 골드 회원(드림씨어터 공연 관람 스태프 4회 이상 적립하면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되는 멤버십)은 하루 앞서 25일 오후 2시 선예매할 수 있다.

백스테이지 투어는 오는 4월 2일부터 14일까지 공연되는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의 무대 감독, 컴퍼니 매니저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공연을 준비하는 공간 백스테이지의 투어와 질의응답 시간이 예정돼 있다. 4월 10일 오후 2시 마티네 공연 이후 약 30분간 20명 대상으로 진행하며 골드회원이 응모 대상이다.

이 밖에 공연장을 방문하는 관객과 함께하는 드림씨어터 5주년 기념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공연장 로비에 설치될 특별 포토존에서 인증 사진 혹은 영상을 촬영한 뒤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포스팅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해 드림씨어터 공연 초대권과 음료 쿠폰을 선물한다.

국내 최대 뮤지컬 전용 극장 드림씨어터는 지난 2019년 4월 1일 개관 이래 개관작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를 시작으로 ‘위키드’, 매튜 본의 댄스 뮤지컬 ‘백조의 호수’ ‘킹키부츠’ ‘하데스타운’ ‘오페라의 유령’ 등의 부산 초연과 ‘맘마미아!’ ‘레미제라블’ ‘영웅’ ‘캣츠’ ‘레베카’ 등 스테디셀러 작품을 선보였다.


김은영 기자 key66@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