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신사이버대학교, 주택관리공단 부산울산지사 소속 주거복지사 대상 역량강화 교육 진행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화신사이버대학교(총장 황주권)는 지난 12일 화신사이버대학교 다목적홀에서 주택관리공단 부산울산지사에서 근무하는 주거복지사를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하였다.

이번 교육은 취약계층 주거 안정을 위해 영구임대아파트에 근무하고 있는 주거복지사를 대상으로 사례관리 방법 및 사례 수퍼비전을 통한 역량을 강화시키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교육에 참석한 주거복지사들의 열띤 참여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교육에 참여한 주택관리공단 부산울산지사 주거복지전문인력지원센터 이정우 주거복지팀장은 “주거 코디네이터로서 맞춤형 주거복지서비스와 지역네트워크 연계를 통해 입주민의 안정적 주거생활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교육이었다”며 “주거 복지사 영구임대주택 확대 배치사업의 조기정착과 성과도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교육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화신사이버대학교 이정영 입학홍보처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교육은 2022년에 주택관리공단 부산울산지사와 우리 대학이 맺은 산학협동협약에 따라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으로 진행되었으며, 우리 대학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공유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