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폐소생송' 10cm 권정열 "'Nothing Without You'같은 숨은 명곡 많아"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가수 10cm가 SBS 추석특집 '심폐소생송'에서 자신들의 숨은 명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8일 방송된 '심폐소생송' 2회에서는 이정이 심폐소생사로 출연해 10cm의 'Nothing Without You' 1절을 선보였다.
'Nothing Without You'는 2013년 발매된 10cm의 'The 2nd EP'에 수록된 곡이다. '아메리카노' '쓰담쓰담' 등 대주이 생각하는 10cm의 이미지와는 상반된 팝 발라드.
10cm의 권정열은 "사실 곡은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것처럼 내 자식 같다"며 "정말 아까운 내 자식인데 많이 알려지지 못해 안타까웠다"고 말했다.
이어 "곡 하나에 포커스를 맞춰서 사람들에게 알리는 기회를 만드는 프로그램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특히 또 다른 숨어있는 명곡이 있느냐는 질문에 그는 "너무 많다"고 답해 자신의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10cm의 노래를 부른 이정은 200표 중 168표를 획득해 옥주현, 정준일-웬디, 박지민 가운데 최다 득표자로 등극했다.
사진=SBS '심폐소생송' 방송 캡처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