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태양의 후예' 여섯 번째 OST 주인공...'말해! 뭐해?' 공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가수 케이윌이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여섯 번째 OST 주인공이 됐다.
 
17일 자정 공개되는 케이윌의 '말해! 뭐해?'는 미디움 팝 스타일의 곡으로 휘파람 테마와 리드미컬한 기타, 피아노 라인이 귀에 쏙쏙 들어오는 밝은 노래다.
 
'태양의 후예' 첫 방송부터 배경음악으로 삽입돼,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과 더불어 음원 발매 문의가 쇄도했던 곡이다.
 
각각 '송송커플(송중기-송혜교 커플)'과 '구원커플(진구-김지원 커플)'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 속 네 남녀주인공이 사랑의 줄다리기를 하는 상황에서 본인들도 모르게 커져버린 마음을 얼른 고백하길 바라는 심경을 가사로 풀어냈다.
 
이 노래는 두 커플의 알콩달콩한 데이트 장면 등에 삽입되면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소유 정기고의 '썸'을 작곡한 제피와 산이의 '아는 사람 얘기'를 만든 원영헌, 동네형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말해! 뭐해?'는 17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태양의 후예'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