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가을엔 큐트한 이너웨어로 러블리하게

㈜코앤컴의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에서 가을을 맞이해 도트 패턴과 눈 캐릭터 포인트로 시선을 사로 잡는 ‘눈(eye) 포인트 도트 이너웨어’를 출시 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눈 포인트 도트브라’는 큐트한 매력의 도트 패턴의 면스판 원단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동시에 눈 캐릭터 자수 포인트로 트렌디한 감성을 표현한 제품이다.
어깨 끈 부분에 원 포인트 실리콘 로고를 매칭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블랙과 화이트의 컬러 매치로 큐트한 엣지를 더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도트 프린트 브라는 청순함과 섹시함을 겸비한 이너웨어로 가을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더해줄 것이다.
브라와 함께 출시되는 햄 팬티는 면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주었다. 허리 부분 아웃밴드 디테일로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으며 뒷판은 햄원단을 사용하여 힙라인을 매끄럽게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특히 눈 캐릭터 자수로 과하지 않으면서 세련된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다.
감각적인 커플 속옷으로 매칭하기 좋은 남성 제품은 트렁크와 드로우즈 두 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선선한 가을 날씨에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사진= 코데스컴바인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