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 솔라, 이마키스-벽치기-타이타닉 '수줍'

에릭남과 솔라 커플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이마 키스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10일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에릭남과 솔라는 이마키스, 벽치기, 타이타닉 포즈까지 야릇한 3종 세트를 시전한 모습이다.
이날 방송되는 '우리 결혼해어요'에서는 추석특집 단합대회 커플 서바이벌 제1라운드 '우결 부부 레이싱 하트몬GO' 게임 현장이 공개된다.
첫 번째 대결인 '하트몬GO'는 '포켓몬GO' 현실버전으로 19명의 하트몬을 잡아 미션을 가장 많이 수행하는 커플이 승리하는 게임. 제작진에 따르면 에릭남과 솔라는 미션 수행도중 상상 이상의 스킨십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에릭남, 솔라는 적극적으로 하트몬 사냥에 나섰으나, 하트몬을 잡을 때마다 주어진 미션에는 깜짝깜짝 놀랐다고. 특히 솔라는 미션을 보며 소리를 지르며 얼굴이 발그레해졌고, 미션을 하고 나서도 어쩔 줄 몰라 해 웃음을 준 것.
솔라는 눈이 커진 상태로 이마키스, 벽치기, 타이타닉 3종 세트에 수줍어했고, 이에 에릭남은 더욱 솔라를 리드하며 착실하게(?) 미션 수행을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10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