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서지승 열애 인정 평범한 데이트 즐겨…엑소 뮤직비디오에 나오기도
서지승 이시언 열애설. 사진=F2 엔터테인먼트 제공'나혼자산다'에 출연중인 배우 이시언(35)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28일 한 매체는 이시언의 열애 상대가 배우 서지승(29)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오랜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던 중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으로 거듭났다고.
현재 이시언과 서지승은 여느 연인 못지않은 평범한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고도 덧붙였다.
서지승은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했다. 이후 KBS2 'TV소설 복희 누나', KBS2 '아들을 위하여' 등의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28일 이시언의 소속사 BS컴퍼니 한 관계자는 "본인 확인 결과,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조심스레 알아가는 단계라고 전해왔다"며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특히 서지승은 Mnet '엑소 902014'를 통해 공개된 S.E.S. '아임 유어 걸(I'm Your Girl)' 호러 장르 뮤직비디오에 얼굴을 비치기도 했다. 그는 디오에 집착하는 스토커 역할로로 분했다. 그런가 하면 서지승의 언니는 전직 프로게이머이자 현재 기업인인 서지수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