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체국쇼핑, '전국 팔도대전' 최대 55% 할인

윤준석 부산닷컴 기자 js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우체국쇼핑은 6월 12일부터 30일까지 우체국쇼핑 「전국 팔도대전」을 열어 전국 인기 특산물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우체국쇼핑은 전국 팔도의 대표 먹거리를 다채로운 콘셉트의 기획전으로 구성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이고, 선착순 2종 할인쿠폰과 앱(App) 혜택 알림 신청 회원에게는 1종 쿠폰을 추가로 지급하는 등 총 3종 쿠폰을 지급하여 알뜰 소비를 지원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성큼 다가온 무더위를 이겨낼 전국 각양각색 보양식, 집에서 맛보는 팔도 유명 맛집, 지역 문화를 대표하는 명주 등 팔도 특색을 살린 흥미로운 5개의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고객 참여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전국 생산자들의 힘을 실어주는 댓글 ‘응원왕’, 지역별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 상품평을 가장 많이 작성한 ‘추천왕’ 등 부문별 왕을 선발하여 우체국쇼핑 온라인상품권 10만 원권을 지급한다.

또한, 우체국쇼핑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epostmall)에서는 여행수요가 많은 6월을 겨냥하여 현지인이 추천하는 ‘나만의 맛집’ 댓글 이벤트를 운영한다. 여행객들의 물가 부담을 덜고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하여 기획하였으며, 이벤트 게시글에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숨은 맛집과 추천 메뉴·가격 등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지인을 태그하고, 해시태그를 추가하면 당첨 기회가 올라간다.

한편, 우체국쇼핑은 농어민과 소상공인의 상품 판로지원을 돕고 국민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하여 매월 제철 먹거리를 특색있는 프로모션으로 할인 판매하고 있다.

우체국쇼핑 관계자는 “전국 팔도에서 선보이는 대표 먹거리를 통하여 지역 문화를 느끼고 건강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7월 선보이는 ‘핫썸머 쿨세일’ 프로모션도 우수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찾아뵙겠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윤준석 부산닷컴 기자 jsy@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