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샹들리에=송가인, 파프리카=남경읍, 동물원=승희, 영계백숙=JK김동욱 추측… 나이팅게일은 이보람?

디지털편성부16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복면가왕' 방송화면 사진-'복면가왕' 방송화면

오늘(16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여성 가왕의 시대를 연 ‘나이팅게일’의 2연승을 저지하려는 준결승 진출자 4명의 치열한 노래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무대 위 가장 높은 자리인 가왕석에 처음 앉아본 ‘나이팅게일’은 “사실 제가 고소공포증이 있다” 고 깜짝 고백하며 “오늘은 고소공포증 때문이 아니라 두 분 때문에 너무 떨린다”고 초조한 기색을 내비쳤다.

하지만 언제 떨었냐는 듯 ‘나이팅게일’ 이 펼친 역대급 무대에 판정단은 “이게 사람이 가능한 호흡이냐?”, “정신을 번쩍 들게 하는 보이스” 라며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하지만 지난주 등장한 역대급 고수 역시 ‘10연승 가왕급 등장설’까지 거론된 상황이다. 가왕 ‘나이팅게일’을 위협하는 다른 도전자들 역시 “머리부터 발끝까지 가왕감이다”, “연달은 연타에 정신을 못 차리겠다”는 다양한 호평을 받았다.

심지어 판정단은 “첫 방어전부터 너무 가혹하다”라는 평을 남길 만큼 ‘나이팅게일’의 연승 도전이 쉽지 않음을 예고했다.

한편, 이날 '나이팅게일'에게 도전하는 실력파 복면 가수에 대해 누리꾼들은 '샹들리에'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 '파프리카'는 배우 남경읍, '동물원'은 오마이걸 승희, '영계백숙'은 가수 JK김동욱, 가왕 '나이팅게일'은 가수 씨야 이보람이라고 추측했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16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