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방탄소년단 정국 셀카사진에 '좋아요' 팬심 인증

김은지 부산닷컴 기자 sksdmswl807@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세계적으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올린 방탄소년단 정국의 개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 팬심을 표현했다.

방탄소년단 정국은 지난 27일 'KBS 가요대축제' 생방송 무대 이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올해도 저희 BTS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생 많았어요. 아미 고마워요#사랑합니다 아미 #LOVEYOUARMY" 라는 글을 남겼다. 이후 정국은 자신의 셀카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국은 손하트를 그리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했다.

정국이 트위터에 게시글을 올리자 실시간 트랜드에 정국의 이름이 올랐고 8시간만에 100만 '좋아요'를 넘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모았다.


라이언 레이놀즈 트위터 라이언 레이놀즈 트위터

특히 세계적인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가 정국의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며 호감을 표현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앞서 지난 5월 라이언 레이놀즈는 정국이 운동하는 트위터 영상 게시물에도 호감을 표현한 바 있어, 전세계 팬들은 정국 팬임은 인증한 것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국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KBS 가요대축제' 이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되는 ABC 방송 신년 전야 특집 프로그램 '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딕 클락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에 출연할 예정이다.

김은지 부산닷컴 기자 sksdmswl807@busan.com


김은지 부산닷컴 기자 sksdmswl807@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