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연인' 고윤정 누구?…전지현·김태희·탕웨이 닮은꼴로 유명세

이정숙 부산닷컴 기자 js0216@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고윤정 인스타그램 고윤정 인스타그램

배우 박보검과 함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고윤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0일 '달빛조각사' OST인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달빛조각사’는 가상현실 게임 속 주인공이 달빛을 조각하는 ‘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을 선택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웹툰이다. 동명의 판타지 웹소설이 원작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박보검과 함께 신인 배우 고윤정이 출연했다. 박보검과 고윤정은 달빛이 깃든 목걸이를 만들어 마음을 전하는 애틋한 첫사랑을 표현했다.


이승철 인스타그램 이승철 인스타그램

가수 이승철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차트 순항중. 이렇게 스탭을 밟으며 올라 가야 정상인 것"이라며 차트 순위를 자랑했다.

이승철은 "지금도 제겐 역대 최고 성적.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고윤정 인스타그램 고윤정 인스타그램

한편, 박보검과 함께 열연한 고윤정이 이날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는 등 화제에 올랐다.

고윤정은 2019년 3월 10대에게 큰 인기를 모은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이 데뷔작이다. 주인공을 맡은 신예은의 소꿉친구이자 어린이집 교사인 김소현 역을 맡았다.

고윤정은 또 10cm의 ‘그러나’와 페노메코의 'No.5 (Feat. Crush)', 육성재의 ‘고백’ 등 여러 뮤직비디오에서 청순한 분위기를 뽐내며 열연했다.

중학생 때부터 미술을 공부한 고윤정은 서울여대 현대미술학과 15학년으로 대학생활 문화정보 주간잡지인 '대학내일'의 표지모델로도 활동했다.

고윤정은 전지현, 김태희, 김지원, 박한별, 탕웨이 등 각도에 따라 수많은 톱스타의 모습이 보여 유명 배우들의 닮은꼴로도 화제를 모았다.

이정숙 부산닷컴 기자 js0216@busan.com


이정숙 부산닷컴 기자 js0216@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