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이 궁금하다] ‘테팔 에어포스 360 라이트’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6단계 필터 시스템 미세먼지 걱정 ‘끝’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외출을 자제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이뤄지고 있다.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여기에 봄철 미세먼지까지 기승을 부리며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청정 가전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은 6단계 필터 시스템이 적용돼 실내 미세먼지 걱정 없이 깔끔한 청소가 가능한 ‘테팔 에어포스 360 라이트’(사진)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6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청소 중 흡입된 미세먼지를 99.99% 정화된 깨끗한 공기로 배출해 줘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 여기에 강력한 싸이클로닉 기술이 흡입된 먼지와 공기를 효율적으로 분리해 주고, 스테인리스 필터·스펀지 필터·마이크로 필터·공기 청정 필터 등이 단계별로 적용돼 머리카락과 작은 사이즈의 먼지까지 촘촘하게 필터링해준다.

6만 8000rpm으로 초고속 회전하는 초소형 디지털 브러시리스 모터가 본체에 장착돼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청소 시 본체의 디지털 브러시리스 모터와 소프트 롤러 헤드의 모터가 함께 작동해 쌀, 커피빈 등 청소하기 어려운 이물질부터 미세먼지까지 다양한 크기의 먼지를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다.

1.4kg의 가벼운 무게로 누구나 손목 무리 없이 손쉬운 청소가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깨끗한 실내 환경 유지가 가능한 맞춤형 액세서리도 돋보인다. 9000rpm으로 회전하며 매트리스 깊은 곳의 먼지와 머리카락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미니 모터 브러시와, 버튼만 누르면 솔 브러시, 소파 브러시, 틈새 브러시로 전환이 가능한 3in1 브러시가 있어 손이 닿지 않는 곳의 먼지까지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먼지통은 물론 마이크로 필터, 스펀지 필터, 공기 청정 필터 모두 물 세척이 가능해 청결하고 편리한 관리가 가능하다. 청소 중 버튼을 지속적으로 누를 필요 없는 원터치 버튼과, 제품과 액세서리를 보관하고 충전할 수 있는 거치대가 있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테팔 관계자는 “무게는 빼고 흡입력은 더해 손목 부담 없이 미세먼지까지 쉽고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