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이 궁금하다] ‘바디케어 발 마사지기 듀얼웨이브’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지역사회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는 요즘,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다. 이에 실내에서 활력을 찾도록 도와주는 소형 마사지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발 마사지 효과 극대화
실내 활력 찾기에 ‘딱’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의 ‘바디케어 발 마사지기 듀얼웨이브’(사진)는 ‘집콕’으로 인한 가사노동과 육아의 피로가 증가하는 가운데 ‘일상 속 쉼표’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메탈릭 다크 실버와 모던한 브라운의 조화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딥 브라운 색상의 가죽 포인트와 펄이 가미된 하이그로시 메탈그레이 색상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폴딩형 디자인으로 컨디션에 따라 발·종아리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접은 상태에서는 발 공기압, 발바닥 롤링, 발바닥 진동 마사지를 제공한다. 펴진 상태에서는 발 마사지는 물론 종아리 공기압 마사지까지 받을 수 있다.

특히 2개의 발롤러와 1개의 진동롤러는 발 전체에 섬세하고 깊은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초반에는 상·하 이동식 지압봉이 발바닥 중앙부위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이어 지압돌기가 장착된 회전형 롤러가 발끝부터 발바닥까지 강렬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진동롤러가 상·하 움직임과 진동을 동시에 제공하며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12개의 종아리 에어셀과 6개의 발 에어셀이 3D 입체 공기압 마사지를 제공해 3단계 공기압 강도 조절기능으로 디테일한 맞춤 마사지가 가능하다. 발바닥 온열기능으로 근육을 이완시켜 마사지 효과를 높여준다. 조작법도 간편하다. 상측 조작부는 LED 램프 기능으로 작동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하측 조작부는 원터치 버튼형 조절 방식으로 간편하게 작동이 가능해 남녀노소 쉽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듀얼웨이브 발 마사지기는 코로나19로 길어지는 실내 생활로 인해 지친 몸에 휴식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간편한 조작법과 극대화된 마사지 효과로 생활 피로를 풀어 일상 속 활력을 되찾아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황상욱 기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