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모바일 멤버십 앱’ 리뉴얼, 각종 이벤트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르노삼성자동차는 자사 차량 오너의 차량관리를 위한 모바일 멤버십 앱 ‘마이 르노삼성’과 ‘마이 르노’에 커넥티드 기능을 추가해 론칭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들 앱은 손 안에서 내 차의 다양한 정보와 멤버십 혜택을 조회하고 온라인 정비 예약, 채팅 상담 등으로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쿠폰과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는 오너를 위한 모바일 앱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넥티드 기능까지 통합해 ‘XM3’ 등 ‘이지 커넥트’ 탑재 차량 보유 고객은 차량 원격제어, 원격 차량정보 확인, 내 차 위치 찾기 등 커넥티드 기능을 하나의 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르노삼성 측은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총 540명에게 에어컨 필터 교환 할인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액세서리 쇼핑몰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토트백과 쇼핑몰 포인트를, 해피케어 보증 연장 가입 고객에게는 커피와 케이크 상품권을, 앱에서 예약 후 5월까지 서비스 네트워크에 방문해 정비를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쿠폰을 각각 준다.

마이 르노삼성과 마이 르노 앱은 르노삼성과 르노 오너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기존 앱의 고객은 새 앱을 다운받아야 한다. 배동진 기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