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경남 민홍철 “열심히 하는 文 정부에 힘 실어야”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존경하고 사랑하는 경남도민 여러분!

제21대 국회의원 총선거를 위해 지난 2일 공식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했고 무사히 마무리했습니다. 예상치 못했던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우려로 대면 선거운동을 되도록 자제했지만, 320만 경남도민 여러분들께서는 우리 민주당 후보들의 진정성을 충분히 알고 계실 것이라 믿습니다. 경남도당 위원장으로서 책임 있는 여당의 모습을 보여 주기 위해 도내 16곳 선거구 모든 곳에 엄격한 검증을 거쳐 훌륭한 후보자를 냈습니다. 이번 선거는 문재인 정부의 개혁을 지속적으로 뒷받침하고 경남의 미래를 결정하는 중요한 선택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와 세계 경제의 불황으로 대한민국의 경제가 매우 어렵습니다. 책임 있는 여당의 국회의원 후보로서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도민 여러분! 가정에 어려움이 닥쳤다고 열심히 일하는 가장을 교체할 수는 없지 않습니까? 국정 운영도 마찬가지입니다. 문재인 정부, 지금까지 잘하고 있지 않습니까? 열심히 하고 있는 문재인 정부에 힘을 실어야 합니다. 문재인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개혁을 멈추어선 안됩니다. 야당인 미래통합당은 국민들로부터 탄핵을 받았음에도 반성하지 않고 대안 없는 비판과 국정의 발목을 잡고 있습니다. 변하지 않는 야당을 심판해 주십시오. 열심히 일하고 있는 문재인 정부에 힘을 실어야 합니다. ‘아무도 흔들 수 없는 대한민국’, 더불어민주당이 도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겠습니다.

사랑하는 경남도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후보에게 힘을 모아 주십시오. 우리 모두 힘을 모아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물러난 이후 찾아올 수 있는 경제 위기에 대처해야 합니다. 투표소를 찾아 소중한 한 표의 권리를 꼭 행사해 주십시오.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