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일 CEO아카데미 12기’ 이선바우 회장 취임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이선바우(사진) 선일가스설비(주) 대표이사가 제12기 부산일보 CEO아카데미 제2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제12기 부산일보 CEO아카데미 원우회는 지난 21일 부산롯데호텔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 회장은 이날 허정재((주)오엠텍 대표이사) 초대 회장의 뒤를 이어 2대 회장 임기를 시작했다.

허정재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1년 동안 수고하신 집행부 여러분께 감사하고, 12기 모두 신임 회장을 도와 희망찬 동기회를 만들자"고 말했다.

이선바우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12기 모두가 소통하고 단합할 수 있는 명품 동기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12기 집행부도 새롭게 꾸려졌다. 골프회장은 최태식 필드마스터주식회사 대표이사, 등산회장은 손병종 (주)장풍HS 전무, 사무총장은 현광열 LG전자제품 전문점 SW비투비 대표, 수석부회장은 김석구 (주)정일산업 대표이사·이효숙 성일전기상사 대표, 사무국장은 조정애 국민은행 토곡지점장, 총무이사는 한윤철 (주)고려엔지니어링종합건설 대표이사·설희종 주식회사 에이치컴 대표이사·박지은 (주)지엔종합건설 대표이사, 재무이사는 안상배 법률사무소 예주 대표변호사, 경조이사는 안영구 (주)윌슨인터내셔널 대표이사·류혜란 제이알에이전시(주) 대표이사, 홍보이사는 문용재 펀펀쓰리디 대표원장, 문화체육이사는 김민주 웰킨 대표·박종필 금상건설 주식회사 본부장, 의전이사는 김소영 (주)에이원파워텍 상무이사가 맡았다.

임원철 선임기자 wcli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